PR
벅스의 모든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소개합니다.
벅스, SK텔레콤과 업무 제휴… ‘band YT’ 요금제에 ‘벅스 익스트리밍’ 음악 상품 제공
‘band YT’ 가입하면 벅스의 고품격 음악 서비스가 따라온다!
벅스, SK텔레콤과 업무 제휴… ‘band YT’ 요금제에 ‘벅스 익스트리밍’ 음악 상품 제공
‘band YT’ 요금제 가입 시 ‘벅스 익스트리밍’ 50% 할인 또는 무료로 이용
‘벅스 익스트리밍’ 통해 데이터 부담 없이 음악 감상 가능
ㅡ
[벅스, 104200, 2016-10-06] ㈜벅스(대표 양주일, http://www.bugs.co.kr)는 SK텔레콤(대표 장동현)과 업무 제휴를 맺고, ‘band YT’ 요금제에 ‘벅스 익스트리밍’ 음악 상품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band YT’ 요금제 가입 시 ‘벅스 익스트리밍’ 상품을 50% 할인 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band YT’는 5일 SK텔레콤이 출시한 요금 상품이다. 20~30대 젊은 층이 주로 이용하는 장소 및 시간대에 따라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 band YT 세이브/1G/3G/7G/퍼펙트 총 5개의 구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령 제한 없이 가입 가능하다.
‘band YT 세이브’, ‘band YT 1G’, ‘band YT 3G’, ‘band YT 7G’ 가입자는 50% 할인된 가격에, ‘band YT 퍼펙트’ 요금제 이용자의 경우 무료로 ‘벅스 익스트리밍’ 상품을 활용할 수 있다. 벅스가 실 서비스 중인 1천 3백만 곡의 국내 최대 음원을 데이터 걱정 없이 감상 가능한 것은 물론, 빅데이터 기반으로 정밀하게 음악을 추천해 주는 ‘뮤직4U’와, 회원이 직접 다른 회원에게 음악을 제안하는 ‘뮤직PD’ 등 벅스의 개인화 추천 서비스로 음악 생활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다.
벅스 측은 “이번 업무 제휴는 벅스 음악 상품이 이동통신사 요금제 혜택에 적용된 첫 사례로, SK텔레콤을 통한 새로운 회원 가입 채널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SK텔레콤 고객에게도 실생활과 밀접한 음악 콘텐츠를 제공하며, 많은 분들이 음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벅스 익스트리밍(Extreme+Streaming, http://www.bugs.co.kr/extreming)’은 월 6천6백원(부가세 포함)에 벅스가 제공하는 음원을 데이터 부담 없이 감상할 수 있는 상품이다.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든 기기에서 벅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끝)